본문 바로가기

review/game

게임 배너 광고

곧 우리 게임도 마케팅용 배너 제작에 들어가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여러가지 자료들을 모아놓으려고 한다.
이 게시글에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

 

네이버 메인

-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건 그냥 평범한듯. 폰트를 여러가지 쓰고 100일을 강조한는 잘 됨. 소스들의 퀄리티는 그냥 그런 편.
숫자가 넘 예쁘게 들어가서 분위기가 맘에든다 ㅎㅎ... 100일 강조 미약하지만 업데이트 사전예약 버튼이 전 배너보다 잘보인다.

- 트릭스터M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잘보이는 폰트 맘에든다.

 

 

그 외

던전 스트라이크

무난무난. 눈에 잘 띄고 시원해서 보기 좋다. 게임 컨셉과 잘 맞는지는 모르겠다.

망고 빌리지

아기자기하고 귀엽다 ㅎㅎ 이전 배너들처럼 눈에 확확들어오는 이펙트나 화려한 배경이 없는데도 딱히 비어보이지 않고 좋다.

서머너즈 워

익숙한 느낌의 광고. 업데이트 사전예약 글씨가 눈에 잘 띈다.

모두의 마블

이벤트 배너인거 같은데, 모두의 마블은 항상 생각하지만 이렇게 많은 내용을 어떻게 꾸겨 넣어놨다는게 정말 놀랍다 ㅋㅋㅋㅋ.

Momo Friends

캐릭터랑 로고 색감 모두가 귀엽다 ㅠㅠ 너무 취향!! 색배합이 정말 예술적인거 같음..

메이플 스토리 2

눈에 확 들어온다. 할로윈 맞춰서 색도 잘 뽑았고, 캐릭터도 귀여워서 눈이간다 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도 귀엽다 ㅋㅋ 흠 이번에 밀고있는 텍스트 이펙트 좀 귀엽게 잘 뽑은거 같은데 넘 많은곳에 쓰니까 조금 정신사납다.

'review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rategy] 세븐하츠 seven hearts  (0) 2020.10.30
Puzzle] Blossom Blast Saga  (0) 2020.10.23